빈방 검색

관광 정보・즐길거리

SIGHTSEEING / ACTIVITY

관광 정보

난바야사카 신사

호텔 WBF 난바 모토마치에서 도보로 근처에 있는 난바 야사카 신사는, 도시 안에 있는 조용한 공간이 매력인 신사입니다. 신사의 도리이를 빠져나오면 바로 눈에 들어오는 것이 거대한 "괴물". 이 괴물이 그대로 사전인 것은 난바 야사카 신사의 사자전으로, 그 박력은 참배하기 전에 반드시 보게되는 것입니다. 신사 등에 모셔져 있는 괴물은 보통, 귀신을 쫓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이 사자전 역시 사악한 기운을 삼키며 승리를 유도할 수 있는 입이라고 합니다. 이 난바 야사카 신사는 어떤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바로 연애 성취를 원하는 사람들입니다. 왜냐하면, 이 신사에는 인연과 연애 성취로 유명하기 때문입니다. "연애운세"라는 잉어 모양의 제비뽑기는 운세를 시험해 볼 뿐만 아니라, 가지고 가면 그대로 어수로 사용할 수 있어 참배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연애 성취 뿐만 아니라, 금전운과 1년 야스히로 등의 복도 있는 신사이기 때문에, 산책 코스에 꼭 넣어 주었으면 하는 파워

휴관일무휴

난바 파크스

쇼핑과 맛집 등 크고 작은 상점이 모여 있는 대형 쇼핑몰입니다. 주변에는 "난바 CITY"와 "난바 스카이오"라는 쇼핑몰도 있어, 모두 도보권내입니다. 개성이 넘치는 각각의 가게 뿐만 아니라, 걸으며 지치지 않도록 설계된 관내를 즐겨 보세요. 관내 통로에는 나무가 심어져 있어 마치 도회지의 숲에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해 줍니다. 물론, 관내에는 카페도 많아 쇼핑하며 걷는게 피곤해지면, 난바의 거리를 바라보면서 잠시 쉴 수 있습니다. 난바역과 이어져 있기 때문에 지명도가 높고, 관내에서는 계절에 따른 이벤트가 많이 개최되고 있습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아름다운 일루미네이션과 그에 따른 이벤트도 개최되니, 행사시기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난바・니혼바시 지역

  • 타치바나도리 (미나미호리에)

    타치바나도리 (미나미호리에)

    오사카시 니시구의 요츠바시 근교에서 난바스지로 통하는 동서의 쇼핑 스트리트입니다. 이전에는 가구점거리로서 알려져 있었지만, 요즘에는 유명 브랜드를 시작으로 패션 브랜드 가게가 생겨, 일대가 패션 지대로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호텔로 오시는 길
    도보 15분
  • 난바 Walk

    난바 Walk

    오사카 미나미의 가운데를 동서로 관통하는 주요 간선도로의, 센니치마에 도리. 그 센니치마에 도리의 지하로 펼쳐지는 것이 "난바 Walk"입니다. 패션과 잡화 또는 맛집을 즐길 수 있는 가게가 줄서 있어, 비오는 날에는 우산을 쓰지않고 이동할 수 있는 통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로 오시는 길
    도보 13분
  • 호젠지 요코쵸

    호젠지 요코쵸

    오사카 미나미의 중심, 센니치마에 지역에 있는 운치가 넘치는 마을입니다. 호젠지 요코쵸라는 명칭의 유래는, 이 마을의 중심에 있는 호젠지입니다. 미즈카케후도라고 하는, 물을 뿌려서 기도하는 것으로 알려진 후도존이 있는 것으로 유명하고, 그 주변에 있는 돌담의 뒷골목 길도 사진촬영에 좋습니다.

    호텔로 오시는 길
    도보 1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