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방 검색

관광 정보・즐길거리

SIGHTSEEING / ACTIVITY

관광 정보

난바 신사

오사카의 메인 스트리트인 미도스지에 입지해, 오피스 빌딩이 늘어선 경관속에 위안을 주는 "도시의 오아시스"가 난바 신사입니다. 인덕천황을 모시는 신사로서 그 역사는 매우 오래되어, 9세기에 다른 땅에서 창건된 후에 16세기에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정책에 의해 이 땅에 진좌했다는 유서를 가집니다. 호텔 WBF 신사이바시에서는 도보권내로 가깝고, 센바 센터빌딩으로부터도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길거리를 다니는 것에 지치면, 휴식을 겸해 가보세요.

도톤보리

오사카 미나미의 가운데를 동서로 흐르는 도톤보리강가를 따라 있는, 너무나도 유명한 미나미의 메인 스트리트입니다. 큰 게 간판 뿐만 아니라 복어빵구이, 구이다오레 타로와 같은 오사카스러운 조형물도 모두 이 도톤보리에 있습니다. 최근에는 관광지로서의 지명도도 높고, 국내외에서 많은 관광객이 먹고 돌아다니는 풍경과 오사카의 활기가 융합해, 오사카의 다양한 매력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스팟입니다.

그외지역

  • 교세라 돔 오사카

    교세라 돔 오사카

    프로야구 오릭스 버팔로즈의 본거지이며, 각종 유명 아티스트의 콘서트 성지로 알려진 것이 교세라 돔 오사카입니다. 상공으로 뚫을 것 같이 높은 천장이 인상적인 돔 안은, 그 높이를 이용해 콘서트 등에서도 화려한 연출도 가능합니다. 호텔 WBF 신사이바시에서는 오사카 메트로로 세정거장으로 가깝기 때문에, 콘서트에의 원정 거점으로서 WBF 신사이바시를 이용하시는 고객도 다수 있습니다.

  • 오사카성 홀

    오사카성 홀

    명실공히 오사카를 대표하는 콘서트홀로서 군림하는 것이, 오사카성 홀입니다. 오사카에서는 "성 홀"이라는 호칭으로 알려져 유명 아티스트는 이 "성 홀"에서 공연을 해야만 일류라고 인정받는 문화의 전당입니다. 환경이 좋은 오사카성 공원 안에 있으며, 오사카성 홀의 정면에는 음식점 등이 많이 있는 "JO-TERACE"도 있으니, 그 쪽도 아울러 즐겨 주세요. 호텔 WBF 신사이바시에서는 오사카 메트로 하나로 5정거장이라는 양호한 거리입니다.

  • 오사카성 공원

    오사카성 공원

    천하통일을 이룩한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명성, 오사카성을 중심으로 한 광대한 공원입니다. 공원내에는 오사카성 뿐만이 아니라 오사카성 홀이나 다목적 광장, "JO-TERRACE"를 비롯한 카페나 음식점도 많으며, 또한 "COOL JAPAN PARK OSAKA" 등 관광으로 방문하는 사람도 즐길 수 있는 장소도 다수 있어, 도시의 공원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신사이바시·센바 지역

  • 신사이바시 상점가

    신사이바시 상점가

    오사카 미나미의 거리를 남북으로 관통하고, 전국적으로도 손꼽히는 규모를 자랑하는 일대 상점가입니다. 패션과 맛집, 잡화, 드러그 스토어 등 다양한 상점들이 즐비해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구역마다 상점가의 명칭은 다르지만, 북쪽은 섬유의 거리로 알려진 센바에서 남쪽은 난바의 다카시마야까지 이어지는 상점가는 걷는 것만으로도 오사카스러움과 활기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개개의 상점 뿐만이 아니라 신사이바시 상점가에는 백화점과 상업 시설도 늘어서 있어, 아이쇼핑을 하는 장소로도 적절합니다. 거리 구경과 더불어 "서서먹는 디저트"도 놓칠 수 없습니다. 행렬이 가능할 정도의 디저트 가게가 많이 있으니, 보고 먹고 사는 오사카 관광의 모든 것이 있는 난바의 명물 상점가입니다.

  • 센바 센터 빌딩

    센바 센터 빌딩

    예로부터 섬유의 마을, 상인의 마을로서 전통을 새기는 오사카 센바. 그 센바의 한복판에 있는 "가로로 긴 빌딩"으로서 알려진 것이 센바 센터 빌딩입니다. 1호관부터 10호관까지의 빌딩이 문자 그대로 옆으로 누워있고, 그 안에는 많은 도매상과 상점들이 줄을 이어, 특히 패션계의 아이템이라면 무엇이든 갖추어져 있습니다. 도매상 뿐만 아니라 소매 가게도 있고, 옛날의 정취를 남기는 지금도 현역인 음식점도 많아, 오사카의 비즈니스와 일상을 체험할 수 있는 것도 매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