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방 검색

관광 정보・즐길거리

SIGHTSEEING / ACTIVITY

관광 정보

쿠로몬 시장

200개 가까운 가게가 늘어선 오사카 미나미의 유명한 상점가입니다. 많은 가게들 중 거의 절반이 해산물을 취급하는 가게이기 때문에, 쿠로몬시장 전체가 해산물의 상점가라는 이미지가 널리 정착되어 있습니다. 프로가 구입하러 오는 상점가로도 알려져 있어 복어, 게 등 고급스러운 해산물이 줄지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외국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명소로 인기가 높아졌으며, 구입 뿐만 아니라 구입한 해산물을 즉석에서 먹을 수 있도록 조리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이트 인 스페이스를 마련한 가게도 있으니, 그 자리에서 "오사카의 부엌"이라고 불리는 쿠로몬 시장의 신선한 음식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센니치마에 상점가

오사카 미나미에서도 난바 주변에 펼쳐진 큰 상점가입니다. 상점가라고 하면 동서와 남북에 일직선으로 상점들이 늘어서 있는 이미지가 강하지만, 이 센니치마에 상점가는 동서남북 방향으로 종횡무진하게 펼쳐지는 일대의 번화가입니다. 음식점 뿐만 아니라 패션과 잡화 등의 가게도 많아, 음식과 쇼핑의 양쪽 모두를 즐길 수 있습니다. "코나몬"이라고 불리는 오사카 명물은 오코노미야키와 타코야키 입니다. 센니치마에 상점가에는 "하츠세" "미츠노" "쿄차바나"라는 오코노미야키 유명점이 있으니, 오사카 명물의 먹으며 비교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덧붙여 센니치마에 상점가와 인접하는 지역에는 "우라난바"라고 불리는 세련된 음식점이 모여있는 지역과 웃음의 전당으로서 알려진 "남바 그랜드 카게츠", 음식점에서 사용하는 주방 기기의 전문상가로 친숙한 "도구야 스지" 등도 있습니다.

난바・니혼바시 지역

  • 도구야 스지

    도구야 스지

    센니치마에 지역에 인접해, "남바 그랜드 카게츠"의 정면 광장을 기점으로 하는 상점가입니다. 도구야 스지라는 이름의 유래가 된 도구란, 음식점 등에서 사용하는 주방 기기입니다. 프로가 사용하는 본격적인 조리 기구 등이 늘어선 가게에는 관광 선물이 될만한 상품도 나열되어 있어, 최근에는 관광 명소로서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 난바 파크스

    난바 파크스

    난카이난바역에서 바로 이어지는 매우 편리한 대형 쇼핑센터입니다. 파크스라는 명칭이 된 것은 도시 속의 숲을 형상화한 설계로, 관내에는 많은 나무들이 심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쇼핑과 음식의 양쪽 모두를 즐길 수 있는 포인트로서 효율을 중시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덴덴타운

    덴덴타운

    난바 지역으로부터 지하철 사카이스지선의 에비스쵸역 부근에까지 이르는 전기제품의 전문점 거리입니다. 가전 뿐만이 아니라 PC나 스마트폰 등의 디지털 기기, 게다가 스스로 전기 공작을 하기 위한 부품 등, 전기에 관한 것은 뭐든지 살 수 있습니다. 근래에는 애니메이션이나 만화, 피규어와 같은 오타쿠계의 가게도 많아지고 있어, 매니악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