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방 검색

관광 정보・즐길거리

SIGHTSEEING / ACTIVITY

관광 정보

키즈시장

호텔 WBF 난바 에비스에서 걸어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전통있는 도매시장입니다. 그 역사는 300년 이상으로 오래 전부터 오사카의 부엌으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현재도 많은 도매점이 즐비하지만 최근에는 관광명소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싱싱한 해산물을 즉석에서 먹을 수 있는 잇 인 스페이스도 마련되었으며, "음식의 거리"라는 얼굴도 함께 갖게 되었습니다. 그 본격적인 상품구비는 프로의 음식점 관계자로부터도 지지를 받고 있어, 시장이 본격적으로 시끌벅적해지는 아침에 방문하면, 활기찬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음식점 관계자뿐만 아니라 관광차 방문한 사람들도 쇼핑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침 시장은 매우 시끌벅적하니, 꼭 일찍 일어나 방문해 보세요.

이마미야 에비스 신사

예로부터 상인의 마을로서 번영해 온 오사카를 상징하고 사랑받고 있는 장사의 신입니다. 호텔 WBF 난바 에비스의 명칭도, 바로 근처에 있는 이 이마미야 에비스 신사와 비슷한 것입니다. 보통은 도심 속의 조용한 신사지만 매년 1월 9일, 10일, 11일이면 "10일 에비스"라는 큰 축제가 개최되어 호텔 주변을 포함, 이 지역 일대는 포장마차가 대단한 성황이 됩니다. "장사가 번창을 위해, 조릿대를 가지고 와라"라고 하는 구호로 장사가 번창하기를 기원하는 축제에서는, 그 구호대로 조릿대에 부적을 달고 돌아가는 것이 올바른 참배 방법입니다. 그래서 축제 3일간은 많은 사람이 조릿대를 가지고 걷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난바・니혼바시 지역

  • 신세카이

    신세카이

    통천각을 중심으로 한 번화가로, 한때 그곳에 있던 놀이공원이 그대로 마을로 바뀌었다는 점에서 독특한 도로형태 등이 특징인 관광 스팟입니다. 신세카이의 명물은 꼬치구이로, 신세카이에는 많은 꼬치집이 있습니다. 유명 인기점이나 직접 튀기는 스타일의 가게 등 많은 꼬치집이 있지만, "소스 두 번 찍기 금지"인 것은 그 어느 곳도 같습니다.

  • 도톤보리

    도톤보리

    오사카 미나미의 중심에 있는, 가니도라쿠의 오브제와 오레타로 등의 유명한 풍경이 모여 있는 스팟입니다. 그 외 거대한 복어구이나 거대한 용이 튀어나온 간판의 라멘집 등, 개성 있는 간판의 음식점들이 즐비해, 그 풍경을 즐기며 돌아다니는 것을 추천합니다.

  • 난바 파크스

    난바 파크스

    쇼핑과 맛집 등 크고 작은 상점이 모여 있는 난바의 대형 쇼핑몰입니다. 난카이난바역에서 이어져 있는 교통으로, 주변에는 "난바 CITY"와 "난바 스카이오"라는 쇼핑몰도 근처에 있어, 이들은 포함한 거대 쇼핑몰 공간은 하루종일 있어도 질리는 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