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방 검색

관광 정보・즐길거리

SIGHTSEEING / ACTIVITY

관광 정보

구로몬 시장

해산물을 비롯한 고급 식재료를 취급하는 오사카의 부엌으로 알려진 역사있는 상가입니다. '무위도식'이 대명사인 있는 오사카는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자랑하는 천하의 부엌으로 에도시대부터 번영하고 있었습니다. 이 시장은 오사카의 음식 문화를 지탱하는 중요한 거점 중 하나입니다. 음식점 관계자가 구매를 위해 오는 곳으로, 최근에는 일반 관광객도 많이 찾아 주시고 일본인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에게 절대적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호텔에서 도보거리이므로, 구로몬시장에서 구입 한 따뜻하고 맛있는 반찬을 방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국립 분라쿠 극장

국립 분라쿠 극장 OsakaMetro 사카이스지선 · 센니치마에선 「니혼바시 역」에서 도보 1 분 거리에 자리 잡고있는 국립 분라쿠 극장. 세계 무형 유산으로 지정되어 총 좌석 수 753 석. 분라쿠를 비롯한 국악, 무용, 민속 예술, 가부키, 대중 예능 등 일본의 전통 예능을 연중 개최하고 있습니다. 극장 외에 식당, 전시실, 상점, 도서관 등이있어, 분라쿠를 가깝게 느낄 수 있습니다.

도톤보리

오사카 미나미의 거리를 가로 지르는 도톤보리 강변에 있으며, 밤낮 관계없이 매우 분주한 쇼핑 & 푸드 코트입니다. 화려한 의상이 매력 포인트의 쿠이다오레타로와 카니도락의 큰 게간판, 그리코의 전자 게시판이나 돈키호테 관람차 등 오사카의 인스턴스 돋보 명소가 많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니혼 바시 전자 상가 (덴덴 타운)

사카이 스지가에있는 큰 전자 상가에서 도쿄의 아키하바라와 더불어 칭합니다. 전자 제품이나 전기 공구, 부품뿐만 아니라 일본의 서브 컬쳐에 관련된 가게가 모여있어 오사카의 「오타쿠의 성지 」로도 불립니다. 풍부한 라인업으로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인기가 높고 밤낮을 가리지 않고 북적이는 곳입니다.

센니치마에 상가

오사카 미나미의 중심에 있는, 동서남북이 모두 상가라는 큰 번화가 지역으로 오사카 사람들이 모이는 유명한 상점이 센니치마에 상가에 많습니다. 옛날 메이지 시대에는 이 지역에 상점이 모여 들기 시작했다고 되어 오사카 유수의 유서 깊은 상가입니다. 센니 치마에 상가에는 「가루 문화」 로 대표하는 오코노미야키 가게의 유명한 상점 「하츠세」나 「유카리」, 「교챠바나」, 「미츠노」가 출점하고 있으며, 오사카 미나미에서 본고장의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