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WBF 교토시죠 니시키테이

〒604-8221 교토시 나카교쿠 니시키코지도리 무로마치 니시이리 텐신야마쵸 284-1  +81(0)75-255-2253

관광 정보Sightseeing

니시키 시장

  • キッズスペース

    니시키 시장

    쿄토의 부엌으로서 현지인들에게도 친숙한 「니시키 시장」. 「니시키 시장」이라는 이름의 유래는 니시키 시장의 스타트 지점에 자리하고 있는 니시키 텐만구의 이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예로부터 이 땅에는 식재료를 취급하는 가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절임과 조림같은 교토의 식탁에 필수적인 식재료를 취급하는 가게가 많은 것이 특징이며, 최근에는 많은 관광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있어 세련된 디저트 가게, 걸으면서 먹기 좋은 맛집들도 많아졌습니다. 니시키 시장에서 인기의 식품인 츠노칭의 "문어계란"은 문어의 머리에 메추리알이 들어가 있는 독특한 메뉴로 그 외에도 아마모토 바바상점의 "장어말이", 챠와와의 "말차 와라비떡"등은 니시키 시장을 방문한다면 반드시 먹어봐야 할 음식들입니다.

    시죠거리

    • ウェルカムコーヒーサービス

      시죠거리

      교토마을은 이치죠부터 주조까지의 거리가 동서로 이어져 있습니다. 거리의 이름은 북쪽에서부터 순서대로 숫자가 점점 커지도록 명칭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시조는 교토 안에서도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을 금방 알 수 있습니다. 「시죠 거리」는 매우 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헤이안쿄시대에는 이미 시죠 대로라는 간선도로가 있었던 것이 기록에 남아 있습니다. 동쪽 끝에는 야사카 신사가 있으며, 야사카 신사 부근은 신사 참배로 번성했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로부터 상업지로 번성해 왔던 「시죠 거리」는 지금도 백화점이나 음식점 등으로 북적이며, 중심부에 있는 아케이드 거리는 비가 와도 거의 젖지 않고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일본 삼대 축제로 꼽히는 '기온 마츠리' 때에는 야마보코가 이 「시죠 도리」를 지나갑니다.

      폰토쵸, 키야마치

      • キッズスペース

        폰토쵸, 키야마치

        폰토쵸와 기야마치는 서로 인접해 있으며, 두 곳 모두 예로부터 음식점이 일집한 맛집거리로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특히 폰토쵸는 교토의 대표적인 하나마치로 알려져 있으며, 마이코가 오가는 모습을 실제로 볼 수 있는 곳 입니다.

        키요미즈데라

        • ウェルカムコーヒーサービス

          키요미즈데라

          「키요미즈데라」는 "清水の舞台から飛び降りる"('카요미즈의 무대에서 뛰어내린다'라는 말로 큰 결심을 할 때 비유하는 말.)라는 말로 유명한 쿄토의 주요 관광명소 중 하나입니다. 키요미즈의 무대가 높은 곳에 있다는 것으로도 유명한 곳이지만, 키요미즈데라 자체의 개산일은 서기 778년으로, 굉장히 오래된 절로 더욱 유명한 곳입니다. 국보인 본당뿐만 아니라 십일면천수관음상 등 많은 문화재가 있으며, 세계문화유산에도 등재되어 있습니다.

          야사카 신사

          • キッズスペース

            야사카 신사

            교토의 중심가라고 할 수 있는 시죠거리의 동쪽 끝에 있는 매우 큰 신사입니다. 기온의 번화가로부터 가까운 곳에 있기 때문에, 현지에서는 "기온씨"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신사입니다. 일본 전국에는 다수의 「야사카 신사」가 있는데, 이곳 교토의 「야사카 신사」가 일본 전국에 있는 「야사가 신사」의 총본사입니다. 미용과 사랑의 복이 있다고 여겨져, 여성 참배객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Hotel WBF 교토시죠 니시키테이
            〒604-8221 교토시 나카교쿠 니시키코지도리 무로마치 니시이리 텐신야마쵸 284-1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81(0)75-255-2253
            FAX : +81(0)75-255-2268

            숙박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