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방 검색

관광 정보・즐길거리

SIGHTSEEING / ACTIVITY

관광 정보

이시가키섬 낙도 터미널

타케토미섬과 이리오모테섬과 같은 풍부한 자연과 오키나와의 풍경이 남은 야에야마제도의 낙도와 연결되는 현관문입니다. 이 밖에도 오바마섬, 하사마섬, 하테루마섬, 쿠로시마 등 야에야마 제도에는 개성 넘치는 낙도가 있으며, 가라오케의 오키나와 송에도 등장하는 것처럼 소위 "오키나와의 낙도"라는 풍경의 대부분은 이들 야에야마 제도의 낙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들 섬들과 연결되는 정기선은 모두 이 낙도 터미널으로부터 왕복하고 있어, 터미널 내에서 낙도 항로를 수배할 수 있습니다. 호텔 WBF PORT 이시가키섬에서는 도보 7분의 좋은 입지에 있으니, 낙도 관광의 거점으로서도 활용해 주세요.

이시가키시 공설시장, 유글레나 몰

이시가키섬 낙도 터미널과 버스터미널의 바로 근처에 펼쳐진 곳이 이시가키섬의 중심 번화가입니다. 이시가키시 공설시장은 현지인들이 매일의 신선한 식료품을 구입하기 위해서 이용하는 부엌으로, 그 공설시장을 둘러싸듯이 아케이드 상점가가 있습니다. "유글레나 몰"은 상점가중 하나이며, 유글레나는 이시가키 섬 주변에서 왕성하게 생산되는 연두벌레를 말합니다. 이 유글레나는 균형 있고 영양소가 풍부한 미생물로 이미 많은 건강식품 등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유글레나 몰내에는 이시가키섬에서 생산된 유글레나를 사용한 선물용품도 팔고 있으니, 이시가키섬다운 선물을 찾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이시가키섬 지역

  • 반나공원

    반나공원

    이시가키섬을 비롯한 야에야마 제도에 숨쉬는 "산의 자연"을 체감할 수 있는 네이처 파크입니다. 풍요한 자연을 볼 수 있는 지역뿐만 아니라, 섬 전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도 인기 스팟으로 유명합니다.

  • 마에자토비치

    마에자토비치

    이시가키섬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으로 섬내 중심부에서도 멀지 않아 저희 호텔에서 자전거를 타고 갈 수 있어 거리도 매력적입니다. 아열대의 이시가키섬에서만 3월부터 10월말까지 수영 가능합니다. 부담없이 비치 리조트를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 히라쿠보자키

    히라쿠보자키

    렌터카로 조금 멀리 가보고 싶은 것이, 이시가키섬의 북단에 있는 히라쿠보자키입니다. 전면 파노라마로 코발트 블루의 바다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도중에는 왕성하게 생산중인 이사가키소 목장의 풍경도 즐길 수 있습니다.